블로그는 대표된 지 길이라 가경 저곳 겸 자캐위키일인칭소설 쓰고 있지만(아무도 안 봐준다는 점에서 글용으로 완벽함ㅋㅋㅅㅂ) 만손 금방은 개가치 죽어버린 블로그이지만 한때 고착 포스팅 콘텐츠가 되어준 경기이 있었으니. 커뮤뛰느라 굉장히 바쁨. 강녕 네온사인이예요 요즘 뜸했죠 Q: 왤케뜸하냐?A: 트위터에서 거동중임니다.
곧 데건식세탁징이었는데요 주인장의 인생경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금번에 디럭스 리도통가 출시되고 나서 구면분들이 기별을 해주더라고요 제 갈래 살아났다구(쫌 감개이었음) 제가 연속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1편을 그래픽 싹 다 바꾸고, 음성 녹음도 새로 하고 향상된 경기경기를 추가해서 재출시한다? 게다가 국어도 방식지원한다? 대갈머리가 깨져도 데건식세탁징인 저로써는 안살 이유가 없었습니다 곧 가만히 DLC포함해서 예약구입 갈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금일 강호 갔다와서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경기을 열어본 결말환불구청 넣고 왔습니다 제 난로 고용 이래 처음으로 환불된 경기이 제 인생경기이 될 줄은 몰랐네요 개막부터 크래싱이 가볍게 5번 정도 일어나면서 뭔가 싸하다 싶었는데, 이야기 컷씬은 2초 거리으로 오용존산소가 쳐끊기고, 그래픽도 씨발이럴거면왜샀냐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낮추고 돌렸는데 다음에는 컴퓨터째로 멈춰버리더라고요 성심으로 개발자 불러서 싸대기때리고싶었습니다 낙착책 찾아보니까 껐다키기, 관리자권능으로 거행하기, 그래픽낮추기, 그래픽건식세탁버 업데이트하기, 비주얼스투튜용존산소 깔기 들 해서 한 14개가 되더라고요 다 시도했다가는 제대로 된 경기 한 판 하기도 전에 화병으로 뒤져버릴것같아서 가만히 환불구청 넣고왔습니다 처음 살때의 두근두근함이랑 기대는 어디가고 이젠 가만히 감각질이랑 강세만 남습니다 아니야 그래도 좀 감각써보면 낙착책이 나올것! 잘 돌아가게 될 것! 같은 생각 하실 분 있으실거고 저도 사물 그렇게 생각합니다만 금방 극히 강세받아서 뭐 할 결심가 안나네요.
경기 자체보단 외면적 근거이 있는 것 같기도 해요 금방 커뮤 뛰는 것도 되게 안풀리거든요 금방 경영 갖추다 소용돌이에 극히 뛰고 싶은 커뮤가 나와서 계획표 겹치는 거 감수하고 투커뛰었는데 경영 땜에 극히 바빠서 기와기간에 하던 역극 다 끊기고 서반 이야기도 제대로 못 따라갔어요 금방은 시리어스 돌입조선종이 2주가 다 되어가는데 서반 전략무기감축협상 잘못끊고. 그럼 걍 라이브러리에 묵혀두고 다음에 해봐도 되는 거 아니냐- 싶기도 했는데 집어치우고 걍 돈이나 돌려받고 싶더라고요 딴 경기도 아니고 제 인생경기 데건식세탁징인데 제가 이런 마음이 들어버렸다는 거에 좀 놀라서 몇 자 적어봅니다.
딴애들 다 친구생겨서 잘 놀고 도서쌓고 하는데 저만 이래저래 겉돌아서 강세 극히 받고 있구요 아무튼 강세 극히 많이 받네요 오랜만에 왔는데 하는 포스팅이 가슴오물통 넋두리글이라 면목이 읎습니다.
근데 안보시니까 상관없을듯 ㅇㅈ? 솔직히 님들 이제 제 글 안보잖음 (공격x 간단하다 사물적시o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