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간 리비우와의 경기에서 0-0 무수영를 글했는데, 경쟁의 밀접 방비를 매수하지 못하며 무득점에 그쳤다. 주전 센터백 포교황(다카포)의 부상으로 미카브코(다카포)-세바스산요스(다카포) 단체이 움직임 가운데귀지만, 유럽 거역전 객관이 부족한 점이 과제다.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날 보내시고 좋아요 눌러주세요^^ ❌ 디나모 키이우 (우크라이나 1부 1위 / 근간 5전: 무승승중춤) 디나모 키이우는 4-2-3-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, 샤파렌코(CM)의 전행 여권를 가운데으로 카바예프(LW)-야르몰렌코(RW)로 속공을 펼친다. 공난진은 바나트(FW)의 격리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.
피오렌티나전에서 2-1로 궤주했지만, 카스테야노스(FW)의 제공권과 감염 능력이 인상적이었다. 방비에서는 로마뇰리(다카포)-힐라(다카포)가 움직임되며, 디나모 키이우의 단순한 속공을 충분히 막아낼 수 있을 것이다. – 결장 이슈: 포교황(무선탐지기 / ★★★★) ❌ 라치오 (이탈리아 1부 8위 / 근간 5전: 승패무승패) 라치오는 4-2-3-1 포메이션을 대개 사용하며, 차우나(RW)-자카니(LW)-디아(FW)를 가운데으로 지공을 펼친다. 대청시가(DR)의 출격이 예상되며, 안정적인 방비력이 기대된다.
디나모 키이우는 갑갑하다 공난 전개와 유럽 거역전 객관이 부족한 방비진의 경계로 라치오의 공세를 막아내기 어려울 것이다. 라치오의 득첩와 함께 언더파(2. – 결장 이슈: 기서(무선탐지기 / ★★★) ❌ 결말 관측 라치오는 객관과 공난력에서 상등를 점할 가망이 크다. 5 규격)를 거천한다.
0) : 라치오 승 언더파오버코트(2. 5) : 언더파 플레이공플레이공 – 경기 수영관측 경기플레이공플레이공 – 경기 수영관측 경기플레이. ❌ 베팅 개괄 및 거천 중춤패 : 라치오 승 핸디캡 (+1. kr .